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학회는 후반기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 있는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26대 한국방송학회 후반기 일정
일자 |
구분 |
행사명 |
장소 |
시간 |
8월 26일 (화) |
세미나 |
<대한민국
방송과 현대사> |
대한민국 역사박물관 |
10시~5시 |
워크샵 |
빅데이터방법론
워크샵 |
이화여자대학교 ECC
B142 |
9시~6시 | |
8월 28일 (목) |
세미나 |
<해외 지상파
방송사의 다채널 운영전략과 함의> |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장 |
2시~6시 |
9월 4일 (목) |
위기 진단7 |
<방송광고: 진단과 처방> (1)방송광고
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지상파 광고총량제와 중간광고 도입안을 중심으로 (2) 방송광고
내용의 문제점과 대응전략 -대부업광고, 광고 선정성 등을
중심으로 |
프레스센터 19층 국화실 |
10시~ 5시 |
9월 11일 (목) |
세미나 |
방송통신3학회 공동세미나 (주관: 정보통신정책학회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과거, 현재와 미래: 스마트 라이프로의
진화> |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 |
1시~6시 |
9월 19일 (금) |
위기 진단8 |
<바람직한 방송콘텐츠 제작여건을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외주제도를 중심으로> |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