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학회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광고산업 발전방향 - 광판법과 광고생태계> 세미나를 12월 6일(화)에 개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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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 기획의도
본 행사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에 맞춰 새로운 광고 생태계 구축으로 위한 학술 연구 결과와, 방송, 디지털미디어 및 광고 산업 현장에서의 적용 가능성에 대한 진단, 그리고 관련 정책기관의 입장을 함께 듣고 논의하는 자리로 구성됩니다. 이를 통해 학계와 산업계, 정책기관이 상호 협력하고 협업할 수 있는 가능성을 타진하고자 합니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방송, OTT는 물론 디지털매체 광고에 관련한 법/제도 개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광고시장 생태계 구축의 방향성과 발전 방향을 논의하려 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은 논의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관심 있는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주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광고시장의 변화와 생태계 변화에 따른 디지털 광고 경쟁력 강화방안
- 디지털 광고 시장의 생태계 변화와 현황
- 디지털 미디어 경쟁력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광고 법/정책 제도 마련 및 대안
□ 개요
- 주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광고산업 발전방향 - 광판법과 광고생태계>
- 일시: 2022년 12월 6일(화) 15:00-18:00
- 장소: 국회의원회관 제2간담회의실
- 주최: 한국방송학회, 국민의힘 전주혜의원실
- 후원: 한국디지털광고협회
□ 프로그램
시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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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15:20 |
개회사 |
○ 강명현 회장(한국방송학회) |
15:20-16:00 |
좌장 |
○ 김상훈(인하대학교) |
발표 |
○ 홍문기(한세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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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16:10 |
휴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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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10-17:30 |
종합토론 |
○ 강신규(KOBACO) |
□ 문의
- 한국방송학회 사무국(02-3219-5725, kabs@kab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