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방송통신연구> 118호(봄호)가 발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3. 118호 논문은 방송학회 홈페이지의 ‘논문통합검색’에서 논문을 내려 받아 읽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bpia.co.kr/journal/voisDetail?voisId=VOIS00690440
- 다 음-
□ 연구논문
- MZ세대의 출현과 광고의 정체성 정치 : 현대자동차 영상 광고 분석을 중심으로
(김지연)
- 미디어의 디지털화로 인한 이용자 이용 행태의 변화가 가져온 또 다른 경쟁 관계에 대한 연구 : 정보 검색 플랫폼으로서의 네이버(Naver)와 구글(Google), 유튜브(Youtube) 적소분석을 중심으로
(박선호)
- 공영방송의 책무성 메커니즘에 대한 평가 모델 : 관계적 관점에서 프랑스 공영방송의 책무성에 관하여
(송영주 · 김하나 · 박진우)
- 네트워크 사회와 공영방송 : MBC의 미디어 공론장 모델을 중심으로
(정용준)
- 1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의 구성과 교수법
(정일권)
□ 부록
- 언론 관련 학술지 논문 작성 지침(2014)
- 『방송통신연구』 논문 공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첨부1. 방송통신연구_118호_초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