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공지사항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세미나 개최

조회수 : 3632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학회는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세미나를 920() 오후 3시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개최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 일시: 2016920() 15:00 ~ 17:30

◆ 장소: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

◆ 주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개요 및 순서

 

사회

김민기 교수 (숭실대)

15:05~16:20

발제

1 주제: 방송 중간광고에 대한 광고주 인식 조사 이시훈 교수 (계명대)

  - 방송 중간광고 효율성 제고를 위한 중간광고와 광고주의 인식

- 프로그램 제작 개선을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광고주 인식

- 프로그램의 장르 확대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광고주 인식

 

2 주제: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조사 홍원식 교수 (동덕여대)

- 방송 프로그램의 중간광고 도입과 시청자의 인식 현황

- 프로그램의 질적 제고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 장르 다양성 확보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16:20~16:30

휴식

16:30~17:30

종합토론

토론자:

곽혁 상무(광고주협회)

김효규 교수(동국대)

심성욱 교수(한양대)

박종구 연구위원(KOBACO)

이호윤 부장(MBC)

◆ 세미나 관련 문의: 한국방송학회 사무국(kabs@kabs.or.kr / 02-3219-5725)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1: 한국방송학회 9 20일 세미나 보도자료.’ 첨부파일을 참조바람.

 

*붙임1. 한국방송학회 9 20일 세미나 보도자료.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