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행사         세미나         자료집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세미나 개최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학회는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세미나를 920() 오후 3시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개최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 일시: 2016 9 20() 15:00 ~ 17:30

◆ 장소: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

◆ 주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개요 및 순서

 

사회

김민기 교수 (숭실대)

15:05~16:20

발제

 1 주제: 방송 중간광고에 대한 광고주 인식 조사  이시훈 교수 (계명대)

  - 방송 중간광고 효율성 제고를 위한 중간광고와 광고주의 인식

- 프로그램 제작 개선을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광고주 인식

- 프로그램의 장르 확대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광고주 인식

 

 2 주제: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조사  홍원식 교수(동덕여대)

- 방송 프로그램의 중간광고 도입과 시청자의 인식 현황

- 프로그램의 질적 제고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 장르 다양성 확보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16:20~16:30

휴식

16:30~17:30

종합토론

토론자:

곽혁 상무(광고주협회)

김효규 교수(동국대)

심성욱 교수(한양대)

박종구 연구위원(KOBACO)

이호윤 부장(MBC)

◆ 세미나 관련 문의: 한국방송학회 사무국(kabs@kabs.or.kr / 02-3219-5725)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1: 한국방송학회 9 20일 세미나 보도자료.’ 첨부파일을 참조바람.

 

*붙임1. 한국방송학회 9 20일 세미나 자료집 1부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