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학회는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세미나를 9월20일(화) 오후 3시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에서 개최합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 일시: 2016년 9월 20(화) 15:00 ~
17:30
◆ 장소: 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
◆ 주최: 한국방송학회
◆ 세미나개요 및 순서
|
사회 |
김민기 교수 (숭실대) |
15:05~16:20 |
발제 |
제 1 주제: 방송 중간광고에 대한 광고주 인식 조사 – 이시훈 교수 (계명대) - 방송 중간광고 효율성 제고를 위한 중간광고와 광고주의
인식 - 프로그램 제작 개선을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광고주
인식 - 프로그램의 장르 확대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광고주
인식 제 2 주제: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조사 – 홍원식 교수(동덕여대) - 방송 프로그램의 중간광고 도입과 시청자의 인식 현황 - 프로그램의 질적 제고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 장르 다양성 확보를 위한 중간광고 실시와 시청자 인식 |
16:20~16:30 |
휴식 | |
16:30~17:30 |
종합토론 |
토론자: 곽혁 상무(광고주협회) 김효규 교수(동국대) 심성욱 교수(한양대) 박종구 연구위원(KOBACO) 이호윤 부장(MBC) |
◆ 세미나 관련 문의: 한국방송학회 사무국(kabs@kabs.or.kr / 02-3219-5725)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1: 한국방송학회 9월 20일 세미나
보도자료.’ 첨부파일을 참조바람.
*붙임1. 한국방송학회 9월 20일 세미나 자료집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