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외부안내

한국광고PR실학회 2020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266

1. 회원님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2. 한국광고PR실학회는 2020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를 공모합니다.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2020‘ 한국광고PR실학회 상반기 정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초연결사회로 나아가던 전 세계는 코로나19로 인한 단절과 거리두기의 사회로 바뀌었습니다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가 압축적으로 다가온 현시점에서, 한국광고PR실학회는 미래의 광PR은 어떤 모습으로 다가오게 될지 다각도로 접근하고자 합니다초연결사회는 탈중앙화와 분산의 가치가 부각되는 사회이기도 합니다. 전통적 광고와 새로운 광고, 중앙과 지역, 온라인과 오프라인, 대면 마케팅과 비대면 마케팅 등 우리 사회는 연결과 단절 사이를 넘나들고 있습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코로나 이후의 세계, 연결과 단절의 시대에서 광고PR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역할과 가능성을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별세션 I <언택트 커뮤니케이션과 광고PR의 미래>

 

□ 발제 주제

발제1: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달라진 사회 환경의 변화와 광고PR

발제2: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달라진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광고PR

발제2: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서 달라진 문화 환경의 변화와 광고PR

 

특별세션<옥외광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발제주제

발제1: 옥외광고의 과거와 시공간 광고PR

발제2: 옥외광고의 현재의 제 양상

발제3: 옥외광고의 미래

 

특별세션<지방분권시대의 지역방송과 광고>


□ 발제 주제

발제1 지방분권시대, 지역방송 광고 규제 완화 방안

발제2 지역방송 협찬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

발제3 현행 방송광고의 지역별 배분 체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

 

특별세션 <4차산업혁명시대, 광고산업과 테크놀로지의 미래>

 

​ 발제 주제

발제1: 테크놀로지를 통한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소비자 경험

발제2: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통한 광고 인사이트

발제3: 프로그래매틱 광고와 어드레서블 광고 

or 데이터 드리븐 광고 크리에이티브(Data-Driven Advertising Creative Process)

 

​ 발제신청서 제출

- 마감일: 202066

- 특별세션 각 발제 주제는 연구자가 세션 주제에 맞게 변경 가능함.

- 제출처: 한국광고PR 실학회 사무국(adsilhak@naver.com)

 

​ 최종발제문 제출

- 마감일: 2020630

- 제출처: 한국광고PR 실학회 사무국(adsilhak@naver.com)

 

​ 문의

- 학회 사무국(adsilhak@naver.com, 010-9590-141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첨부1. 2020년 상반기학술대회 특별세션 발제자 공모.

첨부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