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에서
스마트미디어, 미디어 업계에 기회인가, 위기인가? 세미나를 개최하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
음 -
□ 세미나 개요
o (주제) “스마트미디어, 미디어업계에 기회인가, 위기인가?”
- (내용) 스마트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 전략과 스마트미디어 이용행태 변화
o (주최/주관)미래창조과학부 /
KCA(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o (일정/장소) 12월
9일(수) 오후
2시, 누리꿈스퀘어 3F 중회의실
※차세대 미디어대전(12.9~11) 중 스마트분야 행사로 개최
□ 세미나 일정
시 간 |
구 분 |
내 용 | |
14:00~14:15
(15분) |
시상식 |
스마트미디어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우수상) | |
14:15~14:20
(5분) |
모두 발언 |
윤석년 교수 (광주대) | |
14:20~5:10 (50분) |
제1세션 |
발표 |
넷플릭스 한국 진출에 따른 이슈와 대응방안 - 발표자 : 이종관
박사(미디어미래연구소) |
토론 |
이영주 교수 (서울과학기술대),
김종원 상무 (SKT), 곽동균 박사 (KISDI) | ||
15:10~15:20
(10분) |
자리정리 |
| |
15:20~16:10 (50분) |
제2세션 |
발표 |
스마트미디어 이용행태 변화 시사점 - 발표자 :
황성연(닐슨 코리아) |
토론 |
김광재 교수 (한양사이버대),
최수경 상무 (CJ E&M), 박성철 박사 (KCA) | ||
16:10~16:20
(10분) |
휴 식 |
| |
16:20~17:00
(40분) |
제3세션 |
종합 토론 |
종합토론 -
스마트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
전략 - 스마트 미디어의 이용행태 변화와 시사점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1: 스마트미디어, 미디어업계에 기회인가, 위기인가 세미나.’ 첨부파일을 참조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