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외부안내

201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컨퍼런스 및 소셜미디어 분과발표회 “디지털 광고의 진화와 확장”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주최하고 네이버가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컨퍼런스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본 컨퍼런스는디지털 광고의 진화와 확장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의 양축을 담당하는 실무자와 교육 및 연구자들 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DIVISION WORKSHOP RALLY 5 소셜미디어 분과발표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컨퍼런스 및 소셜미디어 분과발표회

“ 디지털 광고의 진화와 확장

 

■ 주최: 한국광고홍보학회.

■ 후원: 네이버.

■ 일시: 2015 7 27() 13:00~

■ 장소: 양재 aT센터 3층 세계로룸.

 

13:00 ~ 13:10

개회사

한국광고홍보학회 학회장

1 디지털 광고산업의 실제: 디지털 광고산업 실무자 중심

사회: 조창환 교수(연세대 언론홍보영상학부)

13:10 ~ 13:35

1주제: 검색광고 원리와 검색광고 현황

김지현 매니저(네이버 광고주 서비스실)

13:35 ~ 14:00

2주제: 디스플레이 광고 산업과 현황

신원수 상무(한국온라인광고협회)

14:00 ~ 14:25

3주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의 실재

김수진 대표(옐로모바일 퍼플프렌즈 미디어솔루션 사업부)

14:25 ~ 14:50

종합토론

유승철 교수(이화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이시훈 교수(계명대 광고홍보학과)

한창희 차장(제일기획 인터랙티브 미디어팀)

황성연 박사(TNS 부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