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주최하고
네이버가 후원하는 ‘201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컨퍼런스’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본 컨퍼런스는 “디지털 광고의 진화와 확장”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의
양축을 담당하는 실무자와 교육 및 연구자들 간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DIVISION WORKSHOP RALLY 5 소셜미디어 분과발표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컨퍼런스 및 소셜미디어 분과발표회
“ 디지털 광고의 진화와 확장 ”
■ 주최: 한국광고홍보학회.
■ 후원: 네이버.
■ 일시: 2015년
7월 27일(월) 13:00~
■ 장소: 양재 aT센터 3층 세계로룸.
13:00 ~ 13:10 |
개회사 |
한국광고홍보학회 학회장 |
제1부 디지털 광고산업의 실제: 디지털 광고산업 실무자 중심 사회: 조창환 교수(연세대 언론홍보영상학부) | ||
13:10 ~ 13:35 |
제1주제:
검색광고 원리와 검색광고 현황 |
김지현 매니저(네이버 광고주 서비스실) |
13:35 ~ 14:00 |
제2주제:
디스플레이 광고 산업과 현황 |
신원수 상무(한국온라인광고협회) |
14:00 ~ 14:25 |
제3주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의 실재 |
김수진 대표(옐로모바일 퍼플프렌즈 미디어솔루션 사업부) |
14:25 ~ 14:50 |
종합토론 |
유승철 교수(이화여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이시훈 교수(계명대 광고홍보학과) 한창희 차장(제일기획 인터랙티브 미디어팀) 황성연 박사(TNS 부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