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외부안내

한국광고홍보학회 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분과발표회 “다매체시대 광고와 문화”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는 "다매체시대 광고와 문화" 라는 주제로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특별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분과발표회다매체시대 광고와 문화

 

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분과발표회  다매체시대 광고와 문화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는 "다매체시대 광고와 문화" 라는 주제로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특별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크로스미디어 시장에서 하나의 문화콘텐츠로서 자리 잡은 광고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학제적으로 접근함으로써 광고 산업의 생태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기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역할 및 각 시장 참여자들의 대응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DIVISION WORKSHOP RALLY 6 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분과발표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본 특별세미나와 분과발표회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15 8 21 () 14:00~16:30

■ 장소: 부산 벡스코 311 미팅룸

■ 세부내용:

개 회 사(14:00-14:10)

14:00-14:10

개회사

이의자(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

부산국제광고제 특별세미나

14:10-14:40

<1주제> 브랜디드 콘텐츠 중심의

                광고마케팅과 네이티브애드

권오윤(계명대)

사회 및 토론

한은경(성균관대)

박종구(KOBACO)

정원준(수원대)

14:40-15:10

<2주제> 너의 의미: SNS내 캐릭터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유은아·김정현(중앙대)

사회 및 토론

김재영(남서울대)

문장호(숙명여대)

최준혁(순천향대)

15:10-15:40

<3주제> 귀에 띄는 광고

천현숙(세명대)

사회 및 토론

유종숙(숙명여대)

박종민(경희대)

한광석(남서울대)

Coffee Break

15:40-16:00

DIVISION WORKSHOP RALLY 6 크리에이티브 및 비평 분과발표회

16:00-16:30

광고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의 재사용과 보상에 관한 연구

이형석·심성욱(한양대),

김운한(선문대)

사회 및 토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