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외부안내

한국광고홍보학회 Division Workshop Rally4 : 소비자심리분과 발표회 안내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는 6 24() 네 번째 분과 발표회 Division Workshop Rally4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ivision Workshop Rally4 :  소비자심리분과 발표회

 

■ 기획의도

DIVISION WORKSHOP RALLY 10대 광고홍보학회가 학술적 풍요로움을 위해 추진하는 순수한 학문의 경연입니다. 학회의 다른 특별세미나가 시의적이고 실용적인 논의를 통해 학회의 실학적 가치를 추구할 수 있다면, 본 워크샵은 순수이론과 방법론적 토론을 통해 학회 본연의 숙제를 진지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2015 3월부터 11월까지 매 월 9개의 각 분과가 중심이 되어 이끌어갈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발표주제  

"광고와 소비자행동 연구에서 소비자 마음챙김 (mindfulness)의 역할"

사회자: 이병관 (광운대학교 산업심리학과 교수, 소비자심리분과장)

발표자: 김완석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토론자: 이성수 (선문대학교 상담심리사회복지학과 교수)

 

■ 장소 및 일시

장소: 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단강의실.

일시: 2015 6 24 () 16:00~

 

■ 문의

총무이사: 박종민 교수 (010-3491-3773, jongmin@khu.ac.kr)

소비자심리분과장: 이병관 교수 (010-4751-9375, byungkwanlee@kw.ac.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