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는 6월 24일(수) 네 번째 분과 발표회 Division Workshop
Rally4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ivision Workshop Rally4 :
소비자심리분과
발표회
■ 기획의도
DIVISION WORKSHOP RALLY는 10대 광고홍보학회가 학술적 풍요로움을 위해 추진하는 순수한 학문의 경연입니다.
학회의 다른 특별세미나가 시의적이고 실용적인 논의를 통해 학회의 실학적 가치를 추구할 수 있다면,
본 워크샵은 순수이론과 방법론적 토론을 통해 학회 본연의 숙제를 진지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2015년 3월부터 11월까지 매 월 9개의 각 분과가 중심이 되어 이끌어갈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 발표주제
"광고와
소비자행동 연구에서 소비자 마음챙김 (mindfulness)의 역할"
∘
사회자: 이병관 (광운대학교 산업심리학과 교수, 소비자심리분과장)
∘
발표자: 김완석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
토론자: 이성수 (선문대학교 상담심리사회복지학과 교수)
■ 장소 및 일시
∘
장소: 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 계단강의실.
∘
일시: 2015년 6월
24일 (수)
16:00~
■ 문의
∘
총무이사: 박종민 교수 (010-3491-3773,
jongmin@khu.ac.kr)
∘ 소비자심리분과장: 이병관 교수 (010-4751-9375, byungkwanle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