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공지사항

2021 봄철 정기학술대회 세션표(최종) 및 참가자 유의사항 안내

1. 회원님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2. 봄철 정기학술대회에 참가하시는 회원님들께 아래와 같이 학술대회 진행과 관련된 유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세션표: 학술대회 최종 세션표는 <첨부파일>을 참조하십시오.

2) 도착: 열차로 <여수엑스포역> 하차 후 횡단보도를 건너서 엑스포로 들어오신 후 500미터 전방 왼쪽의 컨벤션센터 1층으로 오시면 됩니다(차량 이용시 컨벤션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등록시 주차권을 받으셔야 합니다).

3) 점심식사는 도시락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13:30분까지). 등록대에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식사장소: 에쁘제웨딩홀 3층 연회장 <엑스포컨벤션센터 옆>

4) 등록: 참가자는 컨벤션센터 1층 로비에서 등록하셔야 합니다(전라남도 행정명령 21.6.13).

 (1) 사전 등록 및 입금이 완료된 회원의 경우, 아래 순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 참가자 명부 작성-> 사전등록 확인 -> 명찰 수령 -> 자료집 및 기념품 수령

 (2) 현장등록 또는 등록비 미입금 회원의 경우,

  - 참가자 명부 작성-> 등록서류 작성 -> 등록비 납부 -> 명찰 및 자료집 수령

5) 총회: 학술대회 세션 종료 직후 520분부터 약 30분간 시상식 및 임시총회가 개최됩니다. 종료 후 참가자에 대한 푸짐한 경품추첨이 있습니다.

6) 저녁식사: 방역규칙에 따라 별도 단체 만찬행사는 없습니다. 학회에서 배부하는 지역상품권(등록자에게 배부)을 이용하셔서 개별적으로 식사하시면 됩니다. 인근 유명 식당은 학술대회장에서 배포되는 안내문을 참조하십시오.

7) 호텔 숙박: 학술대회 종료 후 대회장에서 호텔까지 도보로 이동가능한 거리(10)입니다. 별도로 마련된 <메트로 여행사> 테이블에서 객실을 확인하십시오. 객실키는 3시 이후 호텔 프론트에서 배부합니다. 객실키는 퇴실시 반납하셔야 하며 미니바, 룸서비스 등 부대시설 이용은 사용자 부담입니다.

8) 2일차 여수지역 문화자연탐방 행사는 방역 지침상 개인적으로 실시 후 귀가

9) 방역조치: 참석자 명부를 반드시 작성하여 주십시오.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행정명령상 방역 절차에 따른 조치입니다. 아울러, 실내에서는 취식이 금지되며(물과 무알콜 음료는 가능),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줄을 서거나 좌석 착석시 2미터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주십시오. 학술대회장은 입장시 체온측정이 이뤄지며, 매 세션마다 소독 및 방역조치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사전등록자 수가 많아 혼잡이 예상되오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0) 여수시의 방역 단계는 1단계입니다. 300인 미만 행사는 제한이 없으며, 식당이나 주점의 운영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식당 등에서의 사적모임은 9인 미만 가능합니다(, 유흥주점 등은 4명까지만 입장 가능).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십시오.

 

3. 학술대회 당일 진행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학회 휴대전화(010-3209-5725) 또는 총무이사진에게 연락주십시오.

 

* 붙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