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소식         공지사항

한국방송학회〈OTT 사업자의 비즈니스 전략 변화가 미디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특별세미나 발제자 선정 결과 안내

조회수 : 495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한국방송학회가 주최하는 <OTT 사업자의 비즈니스 전략 변화가 미디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 특별세미나 발제자 선정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다 음 -

□ 세미나명: OTT 사업자의 비즈니스 전략 변화가 미디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

□ 발제자 (가나다 순)

- Global OTT(SVOD, AVOD) 이용 차이와 K-Content Global 확산의 마케팅적 의미와 가치 (김기주/한국리서치)
- K-드라마 시장의 확장을 위한 OTT에 필요한 역할 (원순우/굿데이터코퍼레이션)
- 정책적 관점에서의 OTT 비즈니스 전략 변화가 미디어 산업에 미치는 영향 (홍문기/한세대학교)

□ 문의

- 한국방송학회 사무국 (02-3219-5726, kabs@kabs.or.kr)​ 

 

 

2023년 9월 6일

한국방송학회 회장

목록